REVIEW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Q&A]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40-4283)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양규훈     등록일 : 2014-11-27    조회 : 1298    
제목  코트가.


  * 상품명 : (VDC-HERRINGBONE) 남성 슬림핏 더블 브레스티드 견장패치 벨트 모직 코트
  * 모델명 : VDC-HERRINGBONE-L
  * 회원신장 : 168 (cm) /    회원체중 : 68 (kg)

제가 주문 했을떼 100 싸이즈 3개 105싸이즈 1개를 시켜는데 2개는 L 1개는M 이렇개 오면 다 다르저나여?
그리고 옷에 물감 같은것도 무어있고 싸이즈도 크고 영 물건이 이상합니다!
선물 줄것은 아직 전달을 못했서 옷이 맟는지 않맟는지 모르지만 전 좀 만이 실망스럽네여!
buzirune  
회원님 안녕하세요.더리스입니다.
이렇게 문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받으신 물건이 마음에 안드신 것 같아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만 우선 고객님께서 해당 상품의 교환 원하시기에 다시 한번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 더리스에서는 아무 조건 없이 1회에 한에서 무료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저희 더리스에 CJ대한통운을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타 배송사 착불의 경우 무료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꼭 CJ대한 통운을 이용해주세요.)

받으신 상품이 배송중 훼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하신 후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품명을 종이에 적어 동봉해주셔서 보내주시면 보다 원활한 교환 업무가 진행 될 것 같아요.^^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상품 확인하는 즉시 바로 교환 업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품으로인해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리스-
2014/12/01
[10:53]
Comment  
  
  [ Next ] 치고 허접한 더 리스...옷들
  [ Now ] 코트가.
  [ Prev ] 제품 싸이즈 및 색상 불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