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Q&A]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40-4283)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최재원     등록일 : 2014-10-09    조회 : 2043    
제목  8일만에받앗는데


  * 상품명 : (JK709-RED) 더리스 남성 슬림핏 차이나카라 라이더스타일 인조 가죽자켓
  * 모델명 : JK709-RED-M
  * 회원신장 : 169 (cm) /    회원체중 : 57 (kg)

자크올리는곳이 무슨 녹이쓸었는지 만질때마다 동전만지던 냄새가나고 많이 별로네요. 옷 회사 일했던 어무이도 이건좀 심하다 하구..
buzirune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우선 받으신 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첫 구매라 많은 기대를 하셨을텐데 그에 보답해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
주문해주신 상품 JK709는 상품 특성상 제작시 지퍼부분에 소량의 지퍼 왁스를 덧입히고 있습니다.
지퍼 왁스은 방수제 역할로 지퍼부분의 녹이 스는 현상을 억제하기위해 사용되며 지퍼부분을 헝겊 등으로 닦아주시면 금방 제거됩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느끼셨다니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은 당일 반품 접수 진행해 드렸으며 상품이 반송되는 즉시 결제내역을 취소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구매해주신다면 절대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상품 검수 후 배송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따끔한 충고를 바탕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와 상품의 질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른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2014/10/10
[16:15]
Comment  
  
  [ Next ] 맘에들어요
  [ Now ] 8일만에받앗는데
  [ Prev ]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