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날 주문한게 처음부터 늦더니 그때도 3가지 품절~
9일만에 나머지 제품 보내고 2가지 제품없다고 또다시 품절문자 띡~
고객이 우스운건 아니시져??
품절제품은 저번처럼 부분 취소해주시고 정확한 일 처리 하셨으면 하네여~
buzirune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이렇게 빠른 답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선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지난 10/20일 주문해주신 상품의 입고가 지연되어 일부항목을 발송해드린뒤
입고지연된 상품들에 대해 각 제휴사에 지속적으로 연락을드렸으나,
정말 죄송하게도 일부 항목이 또 품절이 되었습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렸어야 하는 부분이나 부득이 문자로 대신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저희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상품을 구매해주신다면 품절없이 발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부 품절된 상품가는 고객님의 카드결제 일부 취소를 진행해드렸으니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