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Board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Q&A]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40-4283)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고관석    (kks4032@nate.com)     등록일 : 2014-10-29    조회 : 153    
제목  9일만에 품절문자~욕이 목가지 차오르지만 당황하지 않고 글남겨요~
20일날 주문한게 처음부터 늦더니 그때도 3가지 품절~
9일만에 나머지 제품 보내고 2가지 제품없다고 또다시 품절문자 띡~
고객이 우스운건 아니시져??
품절제품은 저번처럼 부분 취소해주시고 정확한 일 처리 하셨으면 하네여~
buzirune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이렇게 빠른 답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선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지난 10/20일 주문해주신 상품의 입고가 지연되어 일부항목을 발송해드린뒤
입고지연된 상품들에 대해 각 제휴사에 지속적으로 연락을드렸으나,
정말 죄송하게도 일부 항목이 또 품절이 되었습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렸어야 하는 부분이나 부득이 문자로 대신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저희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상품을 구매해주신다면 품절없이 발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부 품절된 상품가는 고객님의 카드결제 일부 취소를 진행해드렸으니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다시한번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2014/10/30
[10:05]
Name Password
Comment
        
  [ Next ] 안내해주신 교환내역 입금액이 잘못기재되었습니다.
  [ Now ] 9일만에 품절문자~욕이 목가지 차오르지만 당황하지 않고 글남겨요~
  [ Prev ] 급)주소지변경 요청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