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복 기모 유무 확인해달라니까 없는 제품이라 해놓고 주문하니까 다시 있는 제품이라고 하고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달라니까 반송해줘야 보내준대서 보내주니까 제품은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느라 1주일을 넘게 반송 처리도 안되있고 결국 교환요청 10일 지나서야 교환제품이 도착했는데 주문한 상품도 아닌 기모있는 트레이닝복이 오고...
이번 일로 인해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려서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여러차례 유선상의 추가 연락을 드린 점 또한 정말 죄송합니다.
기모 상품을 원치 않으셔서 재구매해주신 상품 JF040-WINE-L이 아닌 최초 요청하신 상품 EBP11-NAVY-XL이 오배송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앞서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린대로 해당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재회수 요청했으며
요청하신대로 반품상품이 입고되거나, 반송장번호를 전달해주시는 즉시 카드결제취소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입금해주신 부분은 회원님의 계좌로 환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계좌번호는 댓글이나 반품패키지내에 동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번 일을 통해 회원님들의 요청사항을 꼼꼼히 확인하고 정확한 처리를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귀한 시간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후 주문시 결코 이런 실수가 없도록 유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요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2015/01/23 [15:49]
최혜성
어제날짜로 반송 완료되었다고 연락받았습니다. 카드취소 금일 바로 해주시고 추가입금분도 신한 406-06-340495로 바로 보내주세요.
2015/01/28 [14:17]
buzirune
안녕하세요. 고객님 더리스입니다.
지난번 배송 문제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은 저희가 어제 오후 회수가 되어 오늘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주문 건은 카드 전액 취소로 환불 진행해 드렸습니다. 또한 교환 차액으로 입금 해주신 금액은 오늘 오후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계좌로 전액 환불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품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리게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더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