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Board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Q&A]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40-4283)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강규진    (sonamu@korea.kr)     등록일 : 2015-05-12    조회 : 97    
제목  물품 누락 배송.
무슨 경우인지 모르겠지만.
주문 내역 중 한건이 누락되어왔습니다.
5일 지나는 시점에 아무런 연락도 없네요.
무슨 경우인지..
buzirune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우선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셔츠중 일부 상품인 AL230-SKY-M가 완전품절되어 지난 5/7에 일부상품을 출고해드렸습니다.
상품이 출고되는 시점에 고객님의 휴대전화 번호 010-74**-238* 으로 아래와 같은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렸습니다.

------------------------- 발송일 2015-05-07 17:08:38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상품중 아래 상품이 완전품절되어
나머지 상품을 먼저 발송해드렸습니다.

▶주문번호 : 20150505230608543MC
▶배 송 사 : CJ대한통운
▶운송장번호: 687370929020

▶품절모델:
- AL230-SKY-M(1EA)

상품변경 또는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리스코리아-
---------------------------

다시한번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본 건 환불 또는 상품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2015/05/12
[10:40]
Name Password
Comment
        
  [ Next ] 교환처리는 어떻게 하면되지요?
  [ Now ] 물품 누락 배송.
  [ Prev ] 구입상품 품절 포인트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