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Board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Q&A]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40-4283)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최홍식    (wjddnwltn@hanmail.net)     등록일 : 2015-06-22    조회 : 547    
제목  결재가 된건가요?
카드 결제가 된건가요?
buzirune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이렇게 문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의 주문건은 카드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새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카드결제 부탁드립니다.
(기존주문서내에서는 결제가 불가하십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2015/06/23
[10:49]
Name Password
Comment
        
  [ Next ] 박동욱 주문취소
  [ Now ] 결재가 된건가요?
  [ Prev ] 제품 반품 및 환불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