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이렇게 문의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리려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부득이 댓글로 답변을 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미배송된 상품 EVS42-BROWN-XL의 출고여부를 확인해보았으나 본상품 완전품절로 발송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미리 안내해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품목으로 변경 또는 환불 가능하십니다.
또한 미리 수령하신 DST6-SKY-XL의 사이즈 교환의 경우 무료로 진행가능하십니다.
교환을 원하신다면 말씀해주세요~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오전10~12시 오후1~6시까지입니다.
회원님께서 통화 가능하신 시간대에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상품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5/09/02 [16:32] |
|
|
답변 작성할 때 메일쓰면..답신이 메일로 올 줄 알았는데 안 오네요;;
우선 DST6 SKY XL는 왔던 그대로 포장했습니다. 입는 당시에도 혹시나 싶어
화장품 사용을 전후로 전혀 사용하지 않아 냄새가 스며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물건이 왔을 때 구김이 있길래 약속 나갈 때 다리미로 다려야 하겠다...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다시 포장할 때 B4 종이로 옷을 접어서 최대한 구김을 줄였습니다. 앞으로 포장하실 때엔 B4 종이라든지 덧대어 포장하시면 옷 구김이 덜 할 것입니다.
무료로 교환 해주신다고 하니 배송비 동봉을 안해도 되는거져 ? |
|
2015/09/03 [10:21] |
|
|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우선 상품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품절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너그러이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드린대로 미리 수령하신 품목은 교환수거 접수 진행되었습니다.
기사님은 1-2일내에 방문 예정이시며, 방문전 전화드릴 수 있도록 메모 남겨드렸습니다.
교환 품목에대해서는 일체 판매자가 부담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품절 교환요청하신 품목은 당일 개별출고될 예정이며, 출고이후 1-2일내에 수령가능하십니다.
상품 차액은 카드결제 부분취소되었으며, 3~7일뒤 취소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5/09/03 [10: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