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셔츠가 너무 필요해 급하게 주문한게 지난주 목요일..
한꺼번에 필요한 쇼핑을 마치고 금요일,주말까지 해서 택배배송이 이어졌지만
제일 급한 와이셔츠만 아무 소식이 없었어도 늦을수도 있다고 생각해 기다렸네요.
기다리다 보니 5일이 지난 이번주 화요일 오후 6시 넘어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완전품절됐다나 뭐라나
서둘러 상담원과 통화를 해보니 연신 죄송하단 말뿐이엇죠.
애초에 재고가 있다고 써져있고 그림도 떡하니 나와있어 주문했는데 몇일이 지나 문자한통이면 그 쪽 할일은 끝인가보네요.
그래도 '그래 필요한 사람이 급한거지' 하면서 이번엔 심사숙고하여 사이즈 품절 안된 상품까지 확인 후 이번주 수요일 신청을 했지만, 이틀이 지난 금요일 오후 6시 8분! 또 품절됐으니 교환하시거나 환불하시라는 문자만 달랑 와있네요.
어라? 재고 사이즈 다 확인하고 주문하고 바로 결제했는데 또 품절이네?
화는 나지만 교환을 하던, 환불을 하던,일단 재고가 있는 상품으로 다시 주문 할 생각에 상담원 연결했는데
받지 않아 확인해보니 영업시간이 5시반더이군요
오늘이 금요일인데 영업 끝나고 문자가 오면 저는 주말까지 보내고 월요일날 다시 주문을 하고 하면
도대체 언제 받아보나요.
그리고 재고가 없는 상품을 왜 올려놓은건지, 그럴거면 팔질 말던가..
필요하면 감수하라는 갑의 입장인가요.
상담원은 뭘 모르실테니 만드는 업체에서 저희한테 전달을 늦게 하는것뿐이라고 말씀하시던데
만약 그렇다 해도 개선을 할 문제이지 않을까요?
설령 품절 된 상품을 게재 못하셨다 해도 바로 말씀해주셨거나 뭔가 조치가 있었다면
이정도로 화나진 않았을텐데..
마음같아선 대표님께 말씀드리고 싶지만.일단 여기에 올리니 비공개로 돌려놓지 마시고
앞으로 개선해주시길~
|
|
|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우선 저희 품목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 차례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항상 상품 공급&품절여부를 미리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더욱 다양한 품목을 제공해드리려 하다보니 부득이 일부 품목에 품절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체제작상품은 직접생산&재고 확보를 통해 현 계절과 무관하게 수량을 확보하지만,
BRAND+제품의 경우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 왼쪽창 ->'제품정보' -> '제조년월' 을 확인하신 후, 최신순으로 구매해주시면 품절발생가능성을 최소화될수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BRAND+상품의 재고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문제점에대하여 시정하도록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품목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6/06/13 [10:4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