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사진후기를 올렸는데
대부분 중복된다느니 어쩌느니 하면서
선정이 되지 않더라고요.
잘찍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선정받고 싶어서 친구들도 구매하고하여
후기도 매달 올렸지만,
기본원칙이 올린사람이 없다면 선정해주고,
있다면 당연히 선정되보지 않은 사람이 더 높은순위에
올라가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여긴 사진후기는 올리는 사람에 한하여 선정하는게 아니라
중복없이 선정하는거였군요? 올리든말든 이전 선정자는 자동제외고..
그럼 굳이 올릴 이유도없고
좋다고 쓸필요도 없는거네요
정말 마음에 들어서 계속 구매했었는데
종종 이렇게 기분 안좋게 나타나니 별로 구매욕구도 안나네요
공지좀 해요
최근 3개월내 당첨자는 올려도 주지않는다고!
별로 마음에 들지 않네요~ 여기 운영정책이
|
|
|
안녕하세요 회원님, 더리스코리아 입니다
우선 베스트피드백 선정과 관련해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남겨주신 꼼꼼하고 세심한 구매후기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리스 코리아는 회원님들이 상품 구매 전 실제 구매하신 분들의 생생한 구매 후기와 착용감 등을 팩트 그대로 전달해드리기 위해 구매후기와 이에 따른 베스트 피드백 선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번에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 후 월별로 피드백을 나눠서 올리시다 보니 계절의 변화로 인해 이미 생산이 중단된 상품들도 있었습니다. 회원님께서 후기를 남겨주신 상품은 구매(5월) 후 피드백을 남기기 까지 수개월이 소요되어 현재는 생산중단으로 더 이상 판매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하나의 아이디를 통해 여러 고객명으로 후기를 남겨주시는 점 등의 사유가 저희가 베스트 피드백을 선정하려는 의도 및 취지와 맞지 않아 부득이 9월 베스트 피드백 당첨자는 선정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더리스 코리아는 각 ID별로 1인의 후기를 남겨주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도 말씀 드렸다 시피 친구분들과 함께 구매를 하고 계시다면, 개인 ID를 생성&구매하신 후,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항상 저희 업체의 상품을 사랑해주시고, 사실 그대로의 상품평을 남겨주신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회원님의 따끔한 충고의 말씀을 바탕으로 회원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THELEESKOREA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업체의 부족한 점,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6/10/14 [15:0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