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과 셔츠가 품절이라 발송 안 햇고, 나머지 바지2 나시2 받았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신발+셔츠 어제 저녁 6시 이후로 환불되었군요.
문자를 확인해 보니 11월 3일 문자 중에 두 제품이 품절이라고 보낸 거 확인했습니다.
꼼꼼이 확인 안 해 본 제 불찰도 있지만, 주문배송 조회를 할라치면, 여전히 품절인 상품들도 마치 발송 된 것처럼 뜨고, 대한통운으로 조회해도, 상품명에 품절로 발송하지 않은 제품명도 여전히 뜹니다.
별 거 아닌거 같지만, 이런 작은 면에도 신경써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셨으면 하네요.
그리고, 역시나 주문과 환불은 너무 오래걸립니다.
주문이후 교환상품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오늘까지 열흘이 걸렸습니다.
요즘 큐텐에서 해외직구 해도 이보다 빨리 옵니다.
|
|
|
안녕하세요 더리스입니다.
우선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업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상품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저희 업체에서 직접 디자인과 제작을 진행하는 '자체제작 상품' 과
제휴 업체의 품목을 판매만 진행해드리는 'BRAND+' 상품입니다.
BRAND+ 상품은 저희 업체에서 판매만 진행해드리는 품목으로 현재 재고를 따로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고객님께서 주문을 해주실 경우 제휴업체에 오더를 넣어 상품을 수령&재검수 작업이후 발송해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품준비기간이 약 2일 정도 소요되며 주문이후 품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너무 죄송하지만 양해부탁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BRAND+상품의 재고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품절로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6/11/08 [10:22] |
|
|
고객님^^ 품절발생을 조금 더 최소화 할수있는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
자체제작상품은 직접생산&재고 확보를 통해 현 계절과 무관하게 수량을 확보하지만,
BRAND+제품의 경우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 왼쪽창 ->'제품정보' -> '제조년월' 을 확인하신 후, 최신순으로 구매해주시면 품절발생이 줄어들수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품절로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6/11/08 [10:3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