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했구요 운송장번호도입력했습니다
|
|
|
안녕하세요 더리스코리아입니다.
이렇게 연락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회원님, 죄송하지만 운송장번호를 어느부분에 입력해주셨다는 말씀이신지요?
반품 접수페이지상에서 cj대한통운을 통해 반품수거 접수를 진행하셨다는 말씀이신가요?
반품 수거 접수를 진행하셨다면, 기사님은 접수일로부터 1-2일내에 방문하십니다.
방문시 받으신 제품을 그대로 재포장하셔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아직까지 반품수거접수를 진행하지 않으셨다면,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 https://www.doortodoor.co.kr에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업체에서는 수거 접수를 진행해드리지 않으니 반품 접수는 회원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접수 내역을 확인해보니 사이즈로 인한 반품으로 조회되시네요.
상품의 오배송 또는 판매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2500원)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배송비는 보내주시는 반품상품안에 동봉해주시거나, 최초 결제금액에서 차감이 가능하십니다.
동봉내역이 확인되지 않을경우 최초 결제금액에서 차감후 환불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70-4640-4284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7/01/05 [14:55] |
|
|
제가 반품이 처음이라 우체국에가서 직접보냈습니다...더리스코리아에 배송완료했다는데 문자도받았는데 아직처리가않되었네요 토요일이라 전화연결도 않되고해서 이렇게 다시 글남겨봅니다..어떻게할지몰라서 택배도 착불로보냈는데 어떻게 환불진행을해야하는건지 ㅠㅠ |
|
2017/01/07 [13:06] |
|
|
안녕하세요 회원님~
이렇게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보내주신 반품상품이 당일 업체로 입고확인되어 계좌로 환불을 진행해드렸습니다.
(공휴일및 주말은 모든 직원이 업무를 진행하지 않는 관계로 주말배송완료건은 다음 월요일에 처리됩니다~)
배송비미동봉, 착불 4,500원으로 업체 입고확인되어 당일 배송비를 차감후 환불 진행해드렸으니,
금액을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2017/01/09 [19:3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