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Board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Q&A]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40-4283)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김종진    (goav321@naver.com)     등록일 : 2013-12-24    조회 : 191    
제목  상품 주문 후 재고등.
상품 주문 후 재고등.

구입했던 상품 언제까지 구입할 수 있는지 여부나,

품절되었을 경우.

따로 연락 받을 수는 없나요.

추가 주문을 해야하는 일이 생길 경우, 품절이 되는 상황을 미리 알 수없나요??
buzirune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렇게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저희회사는 재고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효율적이고 정확한 재고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상품이나, 재고 파악 실수로 상품리스트에는 재고가 있다고 나오지만 품절인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BRAND+ 상품의 경우, 저희가 재고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미리 안내를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에는 먼저 회원님께 연락을 드린후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2013/12/26
[10:01]
Name Password
Comment
        
  [ Next ] 반품건
  [ Now ] 상품 주문 후 재고등.
  [ Prev ] 사업자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