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주문 후 재고등.
구입했던 상품 언제까지 구입할 수 있는지 여부나,
품절되었을 경우.
따로 연락 받을 수는 없나요.
추가 주문을 해야하는 일이 생길 경우, 품절이 되는 상황을 미리 알 수없나요??
|
|
|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렇게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저희회사는 재고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효율적이고 정확한 재고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상품이나, 재고 파악 실수로 상품리스트에는 재고가 있다고 나오지만 품절인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BRAND+ 상품의 경우, 저희가 재고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미리 안내를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에는 먼저 회원님께 연락을 드린후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
|
2013/12/26 [10:0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