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Board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Q&A]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40-4283)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한혜수    (hhsu1989@naver.com)     등록일 : 2014-02-01    조회 : 170    
제목  문의좀하려구요
지금아동복전문 온라인숍을운영하고있어요
엄마들옷도 올리면너무잘나가는데 아빠들상픔도문의가너무많아서요
남성복사이트찾다가 알게되었는데
사업자번호랑기재하거 가입은했는데
표시된금액이 도매가인지요?
최판가는도매가격에서 어떻게정해야해요?
위탁판매가가능한가요?
주문서넣을때그냥 고객님주소적으면되나요
육가이  
안녕하세요 회원님
이렇게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현재 회원님의 아이디는 도매회원으로 적용이 되어있지않습니다.
도매회원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일반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이곳 게시판이나 메일을 통해 보내주시면 확인후 도매회원으로 변경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회원님께 보여지는 금액은 소매가격입니다.
도매회원으로 변경된 이후에 도매가격을 확인가능하시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소매판매가격(적정판매가) 이상으로 판매하셔야 합니다.
소매판매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시는 경우 도매회원 자격이 정지되어 더리스코리아의 제품을 더이상 도매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2014/02/03
[13:10]
육가이  
theleeskorea.com에서 사입한 상품을 위한 공간확보가 어렵거나 사입한 상품을 재포장하여 발송하는 것이 번거로우신 온라인 판매 회원님을 위하여 국내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주문단계에서 각 제품의 수취인(고객)정보만 입력하시면 바로 포장, 발송해 드립니다.
이용요금은 발송건당 3,000원(도서산간지방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며, 발송 후 모든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제품을 주문하실 때 수취인 정보 기입란에서 배송대행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 회원님의 고객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제품 발송시 발송인은 자사가 아닌 회원님의 상호명과 주소가 입력되어 발송됩니다.)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더라도 제품하자나 사이즈 교환 등의 사유로 인한 반품은 모두 회원님의 주소로 반송되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회원님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이즈 교환 등의 경우 재발송할 상품을 더리스코리아에서 다시 주문을 하시면 되고, 반송되는 모든 제품은 열흘이나 한 달 단위로 저희쪽으로 돌려보내시면 됩니다. 반품이 확인되면 해당금액을 회원님의 계정에 적립해 드리거나 계좌로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마이 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세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반품, 환불 정책은 이용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THELEESKOREA
2014/02/03
[13:12]
Name Password
Comment
        
  [ Next ] 주문취소
  [ Now ] 문의좀하려구요
  [ Prev ] 취소